컨텐츠 내용
- 학습지원센터
- FAQ
FAQ
- 수강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올바로봄에서 진행하는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어 별도의 수강(결제)취소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수강현황에서 내역을 삭제하고 싶으신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미수료된 강의만 가능)
☎ 051-990-7258
- 수강완료하였는데 수료증 버튼이 안 눌려집니다. 어떻게 발급 받나요?
-
두 가지 경우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해당 과정에는 수료증이 없는 경우
- 발급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2. 수강완료가 필요한 경우
- 해당 강의의 설문조사까지 완료하신 후에 수료증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 혹은 과정담당자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 후 수료증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 경우는 사전에 고지됩니다.)
- 수료증 날짜를 바꿀 수 없나요?
-
수료증 날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수료증 내 교육기간(교육일)은 해당 강좌의 학습기간을 의미합니다.
하단의 날짜는 수료증 발급일을 기준으로 표기됩니다.
- 모바일에서도 콘텐츠 재생이 가능한가요?
-
모바일 버전으로도 학습이 가능합니다.
영상 재생을 위한 어플 다운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제출한 오프라인 교육 신청서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
관리자에게 유선 문의 바랍니다.
☎ 051-990-7259
- 오프라인 교육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수강내역에 뜨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 교육 신청 직후에는 별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신청기간 종료 후 최종 확정된 내역의 업데이트까지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본인의 신청 내역이 궁금하신 경우 유선 문의 바랍니다.
☎ 051-990-7259
- 수료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
수료증이 존재하는 교육의 경우, [나의 강의실] - [증명서 발급]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수강완료 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
온라인 교육과정별로 상이합니다.
상시로 오픈되는 강의는 주로 복습이 허용됩니다.
다만, 학습기간이 정해져 있는 교육의 경우에는 학습 기간 내에서만 복습이 허용됩니다.
- 별도의 교육 교재는 없나요?
-
온라인 교육과정마다 상이합니다.
별도의 교재가 있는 경우에는 [강의실 입장] 후 [강의목차] 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업자] 회원가입을 했는데 사업자 대상 강의가 보이지 않아요.
-
사업자는 [증명서 등록] 페이지를 통해 소속기관 인증(재직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증명서 등록] 에 업로드되는 게시글은 비밀글로, 본인 외에 다른 회원이 확인할 수 없습니다.
증빙서류 확인 절차(1~2일 소요)가 끝나면 필요한 사업자 대상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수강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유선 문의바랍니다.
☎ 051-990-7258
-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 [정보수정]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옆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각각 이메일 혹은 SMS 인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