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수강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올바로봄에서 진행하는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어 별도의 수강(결제)취소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수강현황에서 내역을 삭제하고 싶으신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미수료된 강의만 가능)

☎ 051-990-7258

수강완료하였는데 수료증 버튼이 안 눌려집니다. 어떻게 발급 받나요?

두 가지 경우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해당 과정에는 수료증이 없는 경우

- 발급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2. 수강완료가 필요한 경우

- 해당 강의의 설문조사까지 완료하신 후에 수료증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 혹은 과정담당자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 후 수료증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이 경우는 사전에 고지됩니다.)

수료증 날짜를 바꿀 수 없나요?

수료증 날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수료증 내 교육기간(교육일)은 해당 강좌의 학습기간을 의미합니다.

하단의 날짜는 수료증 발급일을 기준으로 표기됩니다.

모바일에서도 콘텐츠 재생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버전으로도 학습이 가능합니다.

영상 재생을 위한 어플 다운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출한 오프라인 교육 신청서 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관리자에게 유선 문의 바랍니다.

☎ 051-990-7259

오프라인 교육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수강내역에 뜨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교육 신청 직후에는 별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신청기간 종료 후 최종 확정된 내역의 업데이트까지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본인의 신청 내역이 궁금하신 경우 유선 문의 바랍니다.

☎ 051-990-7259

수료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수료증이 존재하는 교육의 경우, [나의 강의실] - [증명서 발급]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강완료 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온라인 교육과정별로 상이합니다.

상시로 오픈되는 강의는 주로 복습이 허용됩니다.

 

다만, 학습기간이 정해져 있는 교육의 경우에는 학습 기간 내에서만 복습이 허용됩니다.

별도의 교육 교재는 없나요?

온라인 교육과정마다 상이합니다.

별도의 교재가 있는 경우에는 [강의실 입장] 후 [강의목차] 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회원가입을 했는데 사업자 대상 강의가 보이지 않아요.

사업자는 [증명서 등록] 페이지를 통해 소속기관 인증(재직증명서 등)이 필요합니다. 

[증명서 등록] 에 업로드되는 게시글은 비밀글로, 본인 외에 다른 회원이 확인할 수 없습니다. 

 

증빙서류 확인 절차(1~2일 소요)가 끝나면 필요한 사업자 대상 강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수강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유선 문의바랍니다.

☎ 051-990-7258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 - [정보수정] 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로그인 정보를 잊으셨나요] 옆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각각 이메일 혹은 SMS 인증이 필요합니다.

  •  
  • 1
  • 2
  •